최종편집 : 2025-07-06 13:32 (일)
강동구 영유아 가족과 어린이 축제
상태바
강동구 영유아 가족과 어린이 축제
  • 엄정애기자
  • 승인 2011.10.18 2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용품 경매, 별별나눔장터, 아빠와 함께 요리도

강동구는 디자인거리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가을문화 축제 ‘우리가족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해’를 오는 30일 개최한다.

아이들이 커서 쓸모없게 된 장난감이나 값비싼 육아용품 때문에 고민하고 있는 주부라면, 이곳을 꼭 한번 들러 축제도 즐기고 값싸게 물건도 고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자! 영유아 가족간 육아 물품을 기부, 교환, 판매하는 ‘별별 나눔장터’ 가 열리며 수익금의 10%는 다문화 가족을 지원한다.

또한 강동어린이회관에서 사용했던 장난감 등과 주민들이 기증한 육아용품을 30분간 깜짝 경매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재미와 창의를 병행한 신체놀이 체험의 별난놀이터와 하늘을 나는 에어바운스, 생크림케익을 아빠와 함께 직접 만들어 보는 펀펀 요리 및 부산국제어린이영화제 우수작(5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어린이영화도 상영한다. 코트디브아르 원주민이 펼치는 열정적인 아프리카 전통 민속춤 공연은 축제의 흥을 돋우고 하이라이트를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축제는 관내 영유아가족과 어린이를 둔 주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강동어린이회관 홈페이지(www.gdkids.or.kr)를 통해 하늘, 땅 놀이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축제의 모든 놀이프로그램은 하늘, 땅 놀이티켓(3,000냥)한 장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강동어린이회관의 동동놀이체험관(1,000냥 티켓별도), 아빠와 하는 요리체험(8,000냥), 가족이 함께하는 드림하우스 만들기(5,000냥) 는 프로그램 참가비용이 추가된다.

이번 축제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영유아 가족이 함께 공감하고 유대감과 가족애를 높이는데 초점을 맞췄다.

엄정애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