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17 16:44 (목)
광주도시관리공사, 광주시워터파크 야외물놀이장 야간개장 운영 확대
상태바
광주도시관리공사, 광주시워터파크 야외물놀이장 야간개장 운영 확대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5.07.17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 연장 더 길어진 물놀이 시간
▲ 광주시워터파크 야외물놀이장.
▲ 광주시워터파크 야외물놀이장.

광주도시관리공사는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오는 18일부터 8월 31일까지 광주시워터파크 야외물놀이장의 운영시간을 오후 8시까지 연장해 야간운영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당초 워터파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될 예정이었으나,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과 무더위 속 야간 이용 수요에 적극 대응하기 위해 운영시간을 확대하였다. 이에 따라 해당 기간 동안 워터파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하루 총 10시간 운영된다.

광주시 양벌동에 위치한 광주시워터파크 야외물놀이장은 유아풀, 유수풀, 물총놀이장 등 다양한 물놀이 시설과 더불어 사계절썰매장인 에버슬라이드까지 갖추고 있어 가족 단위 이용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네이버 사전예약제를 도입해 입장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있으며, 1일 입장 인원을 800명으로 제한하였다. 실제로 최근 실시된 시범운영과 주말운영은 모두 매진되는 등 시민들의 반응 또한 뜨거웠다.

최찬용 사장은 “기존보다 한층 길어진 물놀이 시간으로 시민들이 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낼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야간운영 시간에도 충분한 안전요원 배치와 철저한 시설 점검을 통해, 시민 누구나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시워터파크는 7월 5일부터 9월 5일까지 운영되고 야간개장 이외의 기간에는 17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매주 월요일은 휴장일로 운영된다. 매표는 네이버예약(80%)과 현장(20%)을 통해 가능하며, 다양한 이용요금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