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3 16:20 (목)
화성특례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화성특례시의회 지방 조직진단 연구회’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실시
상태바
화성특례시의회 의원 연구단체 ’화성특례시의회 지방 조직진단 연구회’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실시
  • 박두식 기자
  • 승인 2025.06.12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화성특례시의회 지방 조직진단 연구회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참석의원 및 관계자 단체사진.화성특례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화성특례시의회 지방 조직진단 연구회’가 지난 6월 11일, 1층 대회의실에서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착수보고회에서는 김영수 대표 의원을 비롯한 명미정, 오문섭, 이해남, 정흥범, 최은희 의원이 참여하였으며, 용역사의 과업 추진 방향 및 추진 일정을 청취한 후 질의응답 및 소속 의원과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김영수 대표 의원은 “우리 시가 특례시로 새롭게 출범한 만큼 시의회의 역할과 기능도 그 위상에 걸맞게 변해야 하며, 의회 운영에 있어 제도 개선 방향을 마련하는 소중한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라며 의지를 다졌다.한편, 화성특례시의회 지방 조직진단 연구회’는 김영수 대표 의원을 포함하여 총 7명의 의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성특례시의회의 출범에 따라 시의회의 발전과 운영 선진화를 위한 제도 개선 방안을 마련하고자 구성된 연구단체이다.Tag저작권자 © 산경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안명옥 기자안명옥 기자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댓글 0로그인産經日報내용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0 / 400 등록
▲ 화성특례시의회 지방 조직진단 연구회 연구용역 착수보고회 참석의원 및 관계자 단체사진.

화성특례시의회 의원 연구단체인 ‘화성특례시의회 지방 조직진단 연구회’가 지난 6월 11일, 1층 대회의실에서 연구용역 착수보고회를 가졌다. 

이날 착수보고회에서는 김영수 대표 의원을 비롯한 명미정, 오문섭, 이해남, 정흥범, 최은희 의원이 참여하였으며, 용역사의 과업 추진 방향 및 추진 일정을 청취한 후 질의응답 및 소속 의원과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으로 진행되었다.

김영수 대표 의원은 “우리 시가 특례시로 새롭게 출범한 만큼 시의회의 역할과 기능도 그 위상에 걸맞게 변해야 하며, 의회 운영에 있어 제도 개선 방향을 마련하는 소중한 출발점이 되길 바란다”라며 의지를 다졌다.

한편, 화성특례시의회 지방 조직진단 연구회’는 김영수 대표 의원을 포함하여 총 7명의 의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화성특례시의회의 출범에 따라 시의회의 발전과 운영 선진화를 위한 제도 개선 방안을 마련하고자 구성된 연구단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