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4 12:42 (금)
용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통하는 부모 2차 ‘ADHD자녀의이해 및 양육방식’ 강의 개최
상태바
용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통하는 부모 2차 ‘ADHD자녀의이해 및 양육방식’ 강의 개최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5.06.04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는 2025년 관내 청소년들의 심리적, 정서적 이해에 도움을 드리고자 ‘통하는 부모’ 특강을 진행한다.

6월 27일 진행되는 2차 강의는 ADHD자녀의 이해 및 양육방식을 주제로 진행한다. 삼성온유 임상심리센터 김지혜 센터장과 함께 ADHD 자녀의 특성 및 그에 맞는 양육방식에 대한 강의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관내 학부모님들은 이번 강의를 통해 우리 아이의 학습 스타일, 양육 방식을 이해하고, 정서적으로 아이와 소통하며 올바른 성장을 지원하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는 시간을 가지게 될 것이다.

신청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홈페이지 또는 홍보물의 QR 온라인 링크(https://naver.me/FZ8ls6du)로만 가능하다. 강의 주제에 맞게 소규모로 진행 될 예정이다.

4월부터 진행되었던 통하는 부모는 우리 자녀의 다양한 심리적 정서에 대한 부모특강을 하반기에도 진행 할 예정이다. 관심 있는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

한편, 용인시 청소년미래재단은 용인시가 출연한 청소년 전문기관으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수련원, 유림·신갈·수지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 미래교육센터 등 8개 시설에서 청소년 활동·상담·보호·복지 프로그램을 통해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전화 031-324-9300 또는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