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6 16:56 (일)
김경일 파주시장, 권역별 읍면동장 회의 주재···선거 준비 및 투표 독려 강조
상태바
김경일 파주시장, 권역별 읍면동장 회의 주재···선거 준비 및 투표 독려 강조
  • 송준성 기자
  • 승인 2025.05.2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1대 대통령 선거 준비사항 점검, 각 읍면동별 투표 독려 주문
▲ 파주시청 전경.
▲ 파주시청 전경.

김경일 파주시장이 지난 26일 권역별 읍면동장 회의를 주재한 자리에서, 제21대 대통령 선거 준비 및 투표 독려 활동에 힘써줄 것을 강조했다. 또한 여름철 자연재난 사전대비 상황 점검 등 시민을 위한 적극 행정에 나서줄 것을 당부했다.

26일 열린 이번 권역별 읍면동장 회의는, 운정 1~6동, 교하동을 대상으로 하는 운정 권역 회의로, 지난 4월 금촌 권역 회의에 이은 두 번째 권역별 읍면동장 회의다. 권역별 읍면동장 회의는 기존 20개 읍면동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회의를 ▲ 금촌권 ▲ 운정권 ▲ 문산권으로 나눠 순차적으로 진행하는 만큼, 각 읍면동별 현안 및 공통생활권에 따른 논의사항을 보다 심도 있게 다뤘다.

특히 이번 회의에서 김경일 시장은 제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국민의 소중한 투표권을 보장하는 선거 준비에 만전을 기할 것을 강조했으며, 각 읍면동별로 국민이 소중한 권리를 제대로 행사할 수 있도록 투표 독려 활동에 적극 힘쓸 것을 강조했다.

아울러 여름철 자연재난 사전대비 상황 점검, 민원 대응 시 읍면동 및 사업부서 간 현안 공유를 통한 신속한 처리 등을 논의했다. 또한, 시민을 위한 책임행정, 적극행정, 현장행정을 통한 만족 행정을 실현해 줄 것을 주문했다.

김경일 시장은, “투표는 국민의 가장 기본적 권리인 동시에 가장 중요한 권리”라면서, “생애 첫 투표자, 근로자, 장애인, 어르신을 비롯해 모든 파주시민이 불편함 없이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할 수 있도록 행정적 지원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