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4 12:42 (금)
이천시의회 서학원 산업건설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정책본부 정책소통단 부단장’ 임명
상태바
이천시의회 서학원 산업건설위원장, 더불어민주당 선대위 ‘정책본부 정책소통단 부단장’ 임명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5.05.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학원 의원.
▲ 서학원 의원.

이천시의회 서학원 산업건설위원장이 지난 5월 20일 제21대 대통령선거 더불어민주당 총괄 선거대책본부의 '정책본부 정책소통단 부단장'으로 공식 임명됐다고 밝혔다.

서학원 위원장은 이천시의회 산업건설위원장으로서 지역 현안 해결과 시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이번 임명을 통해 중앙정치 무대에서 지역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전달하고, 정책 현장의 경험을 바탕으로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역할을 맡게 됐다.

특히 서 위원장은 “이천시를 중심으로 한 경기 동남부의 주요 현안을 정책에 적극 반영하고, 시민들의 다양한 의견이 새로운 정부 정책에 담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지역 발전과 더불어 시민들의 실질적인 삶의 변화가 이뤄질 수 있도록 가교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계획이다.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통령 후보는 이번 정책소통단 인선을 통해 다양한 현장의 목소리를 정책에 반영하고,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한편, 이번 제21대 대통령 선거에서 당내 '이천시지역위원회 선대본부 총괄본부장', '정책소통단 부단장', 'K-복합물류혁신특위 공동위원장' 그리고 '정무특보' 등 여러 중책을 역임하면서 당의 전략 수립과 실행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였으며, 선거 이후에 행보에도 시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