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6 16:56 (일)
용산구의회 김성철 의장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여
상태바
용산구의회 김성철 의장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여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5.04.1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용산구의회 김성철 의장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여 모습.
▲ 용산구의회 김성철 의장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 참여 모습.

용산구의회 김성철 의장은 보건복지부와 한국보건복지인재원이 공동으로 주관하는 ‘인구문제 인식개선 릴레이 캠페인’에 참여하며 저출산·고령화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는 데 동참했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는 행복하고, 청년은 희망을 키우며, 노인은 보람있는 대한민국이 되도록”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되며, 인구 구조 변화로 인한 다양한 사회적 문제를 국민에게 알리고 인식 개선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됐다. 현재 정부 부처 및 공공기관, 기업, 지방자치단체 등이 적극 참여하고 있다.

김성철 의장은 “인구문제는 우리 사회가 함께 고민해야 할 중요한 과제”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인구 구조 변화를 위해 모든 세대가 함께 고민하고 협력하여 해결해 나가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저출산·고령화 문제도 우리가 함께 해결해야 할 중요한 과제인 만큼, 용산구의회도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실효성 있는 대응 방안을 모색하고 해결 방안을 마련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캠페인 참여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 의장은 라도균 종로구의회 의장과, 백남환 마포구의회 의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다음 참여자로 동작구의회 정재천 의장을 지목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