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07 16:16 (월)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통합주차관제센터 근무환경 개선
상태바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통합주차관제센터 근무환경 개선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5.04.10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인공영주차장 이용주민들의 신속한 민원응대 및 처리 도모
▲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통합주차관제센터 근무환경 개선 후 모습.
▲ 양천구시설관리공단 공영주차장, 통합주차관제센터 근무환경 개선 후 모습.

양천구시설관리공단에서는 지난 1일, 신속한 민원응대 및 처리를 위해 신정네거리공영주차장에 위치한 통합주차관제센터의 콜센터 근무환경을 대폭 개선했다고 밝혔다.  

이번 작업은 통합주차관제센터의 콜센터에 근무자 3명을 추가로 배치하여, 기존 5명에서 총 8명이 순환 근무하도록 했다. 이를 통해 장시간 근로로 인한 근무자의 피로를 경감하여 신속하고 친절하게 민원응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근무자들의 전화 민원응대 편의성 향상과 신속한 처리를 위해 ▲헤드셋 송수화기와 전화악성민원 대응을 위한 ▲녹음기를 설치했으며, 민원응대근로자 보호를 위한 기반을 조성하고 근무자들의 감염병 예방을 위한 실내 공기질 개선을 위해 사무실형 공기살균기를 설치하였다.

이용화 이사장은 “이번 조치로 통합관제센터에 근무하는 민원응대근로자의 피로도를 줄여 주차장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더욱 신속하고 친절한 응대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실시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근로자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다양한 방법을 지속적으로 발굴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