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28 10:00 (일)
경주시-더케이호텔 경주, 경주개 동경이 브랜드 사용 및 홍보 위한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경주시-더케이호텔 경주, 경주개 동경이 브랜드 사용 및 홍보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3.11.22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낙영 시장 “경주 토종개 동경이 우수성 알리는 계기 될 것”
▲ 경주개 동경이 브랜드 사용 및 홍보 위한 업무협약 체결 모습.
▲ 경주개 동경이 브랜드 사용 및 홍보 위한 업무협약 체결 모습.

경주시는 22일 더케이호텔 경주와 경주개 동경이 브랜드 사용 및 홍보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더케이호텔 경주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주낙영 경주시장과 유재중 더케이호텔 경주 대표이사, 한종왕 동경이 보존협회 이사장 등이 참석했다.

주요 협약 사항으로는 더케이호텔 펫 카페명으로 ‘동경이’ 브랜드 사용, 펫 카페에 동경이 홍보공간 조성, 펫 운동장에 동경이 상징물 등을 설치할 수 있도록 하며, 경주시는 이에 필요한 행정지원을 한다.

이밖에도 더케이호텔은 한국교직원공제회원을 대상으로 SNS 등을 활용해 동경이를 홍보할 계획이다.

유재중 더케이호텔경주 대표이사는 “경주의 토종견이자 천연기념물 제540호인 동경이를 펫 카페명으로 사용하게 돼 정말 뜻 깊게 생각한다”며, “경주시와 긴밀한 협력관계를 구축해 동경이 홍보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경주개 동경이의 우수성을 알리고 나아가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을 통해 반려동물 사랑도시 조성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더케이호텔은 경주는 호텔 최초로 반려동물 동반 숙박시설, 펫 카페 및 운동장을 조성 중으로 내년 3월 개장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