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2-08-18 17:06 (목)
성남시청소년재단, 임시수정청소년수련관 지역과 함께하는‘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상태바
성남시청소년재단, 임시수정청소년수련관 지역과 함께하는‘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2.07.01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존중하고 배려하는 우리사이, 학교폭력 없는 우리학교
지역과 함께하는‘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지역과 함께하는‘학교폭력 예방 캠페인

 성남시청소년재단 임시수정청소년수련관에서는 오는 7월5일 풍생고등학교 학생들 등굣길에 수정구 관내 관계기관들과 함께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임시수정청소년수련관, 양지동청소년문화의집, 수정경찰서, 풍생중학교, 풍생고등학교 등 지역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학교 내·외에서 빈번하게 발생하는 학교폭력 예방을 위하여 캠페인을 준비했다.

 수련관은 등교하는 풍생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우리 사이, 학교폭력 없는 우리 학교’캐치프레이즈가 담긴 간식을 나누어 주며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은 청소년들이 성장하며 가장 아름답게 추억돼야 할 학창 시절을 누구에게는 씻을 수 없는 상처가 되고, 기억하고 싶지 않은 시간으로 남을 수 있다는 경각심과 학생들 스스로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통해 학교폭력을 예방하자는 취지의 캠페인이다.

 임시수정청소년수련관 정영숙 관장은 “지역네트워크사업을 통하여 캠페인을 포함한 다양한 프로그램 등을 관계기관들과의 협업을 통해 발굴하고 전개해 나가도록 노력할 것이며, 청소년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당부한다”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