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9 12:01 (일)
여주시 북내면 제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로운 출발
상태바
여주시 북내면 제4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로운 출발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2.02.25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원 위촉, 임원 선출 및 2022년 사업(안) 의결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전제선)는 지난 24일 북내면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2022년 제2차 정기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에서는 제4기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15명을 새로 위촉하고, 차재학 위원을 민간위원장으로, 박상주 위원을 부위원장으로, 김민숙 위원을 간사로 선출하여 북내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복지자원 발굴을 위한 새로운 결의를 다졌다.

또한,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희망온누리 1인 1 나눔 계좌 갖기 운동’을 통해 든든한 후원자 발굴과 함께, 결식 우려 저소득층에게 반찬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랑의 반찬 나눔’, 명절에 홀로 계시는 어르신을 위한 ‘설·추석 복(福) 바구니’, 거동 불편 저소득층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한 ‘다(多)함께 행복한 뽀송뽀송 세탁 서비스’ 등 주민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하고자 다양한 특화사업을 추진하기로 의결했다.

차재학 민간위원장은 “새롭게 구성된 위원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찾아 맞춤형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전제선 북내면장은 “지역복지 발전과 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활동해 주실 제4기 북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행복한 북내면 만들기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