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20 16:50 (월)
[신년사] 신동헌 광주시장 "'시민행복' 최우선의 가치로 둘 것"
상태바
[신년사] 신동헌 광주시장 "'시민행복' 최우선의 가치로 둘 것"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2.01.02 1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신동헌 광주시장.
▲ 신동헌 광주시장.

사랑하는 40만 광주시민 여러분!

코로나19로 힘겨웠던 2021년이 가고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힘차게 포효하는 호랑이처럼 건강하고 활기찬 기운으로 시민여러분의 가정에 행복과 풍요로움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를 맞는 길목에서 안정적인 일상회복을 기대했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아 안타까운 마음뿐입니다.

하지만, 아무리 짙은 어둠이라도 떠오르는 해를 이길 수 없으며 우리는 반드시 이겨 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많이 지치고 힘드셨을 텐데도 그동안 마스크 착용과 거리두기, 백신접종 등

방역당국의 필사적인 노력에 함께 해주시고 성원해 주신 시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존경하는 시민여러분! 올해는 민선 7기 4년을 마무리하고 민선 8기를 시작하는 해입니다.

지난 3년 반은 '오직 광주 시민과 함께'라는 신념을 갖고 젊은 광주를 꿈꾸며 너른 고을의 초석을 다지기 위해 거침없이 앞만 보고 달려 온 시간이었습니다.

사랑하는 시민여러분!

2022년은 안팎으로 큰 변혁의 시기이자 광주시 100년을 이끌어 갈 미래전략사업들의 청사진이 점점 선명해지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

거친 풍파를 꿋꿋이 버텨내고 피어나는 들꽃처럼 어떠한 외풍에도 흔들리지 않고 오직 시민만 바라보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뚜벅뚜벅 걸어가겠습니다.

시민이 편안하고 행복하도록 ‘시민행복’을 최우선의 가치로 두고 광주의 미래를 위해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준비하고 다시 힘차게 뛰겠습니다.

 언제나 늘 가까이에서 시민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