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5-19 10:39 (일)
경기 용인문화재단 ‘키즈인비또-비발디의 사계’ 온라인 공연
상태바
경기 용인문화재단 ‘키즈인비또-비발디의 사계’ 온라인 공연
  • 이광수 기자
  • 승인 2020.06.22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5일 유튜브 공식 채널에 업로드
▲ 키즈인비또 공연.
▲ 키즈인비또 공연.

경기도 (재)용인문화재단은 어린이 대상 상설 기획공연인 ‘키즈인비또–비발디의 사계’를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오는 25일 오전 10시 50분 온라인(용인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으로 선보인다.

재단은 코로나19 사태 장기화됨에 따라 공연장을 방문하기 어려운 어린이 관객을 대상으로 집에서 혹은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온라인을 통해 공연을 관람할 수 있도록 ‘키즈인비또–비발디의 사계’를 온라인 공연으로 기획했다.

‘키즈인비또’는 클래식 음악을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한 공연으로, 올해는 그 동안 클래식에만 편중된 구성에서 벗어나 ‘오감자극 신나는 공연의 세계로’라는 부제로 가족음악극, 판소리 뮤지컬, 넌버벌 퍼포먼스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일 예정이다.

6월 공연인 ‘비발디의 사계’는 트리나 폴러스의 동화책인 ‘꽃들에게 희망을’을 각색한 작품으로 작은 애벌레가 세상에 나와 자신의 초라한 존재를 깨닫고 삶의 의미를 찾기 위해 떠나는 작은 애벌레의 성장 이야기로, 동화 속 환상의 세계를 그림자와 클래식 음악으로 함께 표현해 어린이 관객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이번 온라인 공연은 용인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6월 25일) 후, 1개월간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공연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또는 CS센터(031-260-3355/335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