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1 16:47 (월)
금천구, 기업봉사단과 함께 '설맞이 만두빚기 행사'
상태바
금천구, 기업봉사단과 함께 '설맞이 만두빚기 행사'
  • 강영온 기자
  • 승인 2013.01.24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금천구(구청장 차성수)는 민족 최대명절인 설을 맞이해 오는 26일 오전 9시 멜파스 기업봉사단과 반딧불 가족봉사대가 노인요양시설인 섭리의 집 어르신들을 위해 '설맞이 만두 빚기 행사'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멜파스와 금천구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15명의 자원봉사자들이 섭리의 집 어르신들과 기업봉사단이 함께 만두를 빚으며 이야기를 나누는 등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정성껏 빚어진 만두는 어르신들이 설날에 떡국과 함께 드실 수 있도록 전달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아름다운 금천만들기' 참여기업인 멜파스에서 가족과 떨어져 지내는 어르신들이 쓸쓸하게 명절을 보내지 않도록 함께 만두를 빚으며 훈훈한 명절 분위기를 내고, 이웃의 따뜻한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했다"며 "많은 기업이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사랑 나눔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를 주관한 (주)멜파스는 2000년에 설립한 가산동 소재의 기업으로 터치센서칩, 터치스크린 모듈 등을 개발․공급하는 기업이다. 매월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장애인 시설, 노인 시설, 무료배식활동 등 봉사와 후원을 지속적으로 실시해'2012년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행사'에서 우수 자원봉사 단체 표창을 받은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