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30 10:23 (화)
편안한 학습공간 만들어야 수험생 집중력 향상 도움
상태바
편안한 학습공간 만들어야 수험생 집중력 향상 도움
  • 유희연 기자
  • 승인 2012.08.28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이 불과 70여 일밖에 남지 않았다. 전국 60만 수험생들 대부분이 현재 성적에 만족하지 않고 아쉬움을 바탕으로 자신과의 싸움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 수능에서 안타깝게 고배를 마신 수험생들도 힘들게 선택한 재도전이 수포로 돌아가지 않도록 성적 올리기에 열심이다. 수험생 생활을 겪어본 만큼 분주하고 더 철저하게 준비한다.

재수생들은 성공적인 수능 결과를 위해 기숙학원을 선택하는 경우가 적지 않다.

기숙학원을 선택할 때에는 장기적인 학습 목표를 바탕으로 얼마나 체계적인 학습계획이 수립되어 있는지, 그리고 학원시스템이 얼마나 잘 짜여있는지를 확인해야 한다.

즉 브랜드 이미지가 아닌 학생들을 위한 실질적 학습 내용과 생활환경, 재수생들에 대한 세심한 관리 여부 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관련, 전문기숙학원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은 28일 “학원생들을 학원으로 주소지 이전을 시켜 보다 편안한 곳에서 수능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실전수능과 동일한 학습과정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적극적인 관심과 지속적인 상담을 바탕으로 학원을 시험 준비만을 위한 치열한 전투장이 아닌 편안한 학습공간이 되도록 운영하고 있다”며 “이러한 학습 환경을 바탕으로 학원생들의 성적과 학습 효율성을 높인다”고 설명했다.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은 학생들의 학업 성취도에 따라 11개 반으로 구분해 수준별 수업을 진행, 학생 개개인에게 최적의 맞춤 학습을 제공한다. 또한 정규수업 외 단원별 특강, 그룹별 클리닉수업, 1대1 포인트 수업 및 클리닉 수업 등 개별 맟춤지도로 실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대학원서접수 상담도 진행한다. 수능 이후에는 학원생들의 정시 상담을 비롯해 학원이 위치한 인근 지역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입학상담을 무료로 진행할 계획이다.

수능 이후에는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겨울방학특강을 실시한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안성탑클래스기숙학원 홈페이지(www.topclass.cc)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