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11-13 16:46 (목)
금천구‚ 장애인종합복지관 나눔가게 오픈 기념 바자회
상태바
금천구‚ 장애인종합복지관 나눔가게 오픈 기념 바자회
  • 김의택 기자
  • 승인 2019.02.17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의 나눔 문화 실천 위해 운영

금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지난 12~13일 양일 간 ‘좋은이웃 ·나눔가게 오픈기념 바자회’를 개최했다.

좋은이웃·나눔가게는 바자회 상설매장으로 지역주민의 나눔 문화 실천을 위해 운영되며, 그 수익금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하는 행복한 마을 만들기’ 사업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 날 좋은이웃·나눔가게 오픈 기념바자회에서는 지역사회 후원과 참여로 준비된 아동복, 성인의류, 생활잡화 등의 기증물품 바자회와 분식을 판매하는 먹거리코너가 함께 진행됐다.

바자회에 참여한 지역주민 김○○(57, 여)은 “바자회에서 물건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좋았다. 이러한 나눔을 실천하는 좋은이웃·나눔가게가 있다는 것이 이웃들에게 더 많이 알려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박은정 관장은 “좋은이웃·나눔가게 개소를 맞아 기증과 후원으로 풍성한 물품바자회가 진행되었다. 상설 매장인만큼 지역주민 분들의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시길 바란다. 여기서 모인 기금은 이웃과 마을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바자회는 (사단법인)희망을 나누는 사람들, ㈜SYJ, 부건F&C에서 뜻을 함께해 후원했다.

후원품 기증이나 기타 문의사항은 기획운영지원팀(박숙영☎02-6912-8009)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