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올 뉴 XC90', 자동차기자가 뽑은 '올해의 SUV' 수상
◇볼보 '올 뉴 XC90', 자동차기자가 뽑은 '올해의 SUV' 수상
볼보자동차는 SUV '올 뉴 XC90'이 한국자동차기자협회가 주관한 '2017 올해의 차'에서 '올해의 SUV' 부문을 수상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7월 국내 출시한 올 뉴 XC90은 지난해 출시한 차량을 대상으로 가격 대비 가치, 성능, 편의성 및 사양, 디자인 및 감성, 안전성, 연료 효율성 등을 종합 평가한 결과 68점 이상을 획득, 최종 후보에 오른 메르세데스 벤츠의 GLE와 GLS를 따돌렸다.
◇만트럭버스코리아, 칠곡센터 개소로 경북지역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만트럭버스그룹(MAN Truck & Bus AG)의 한국법인인 만트럭버스코리아는 지난 23일 만트럭 칠곡센터 개소식을 진행했다. 회사 측은 칠곡센터 오픈으로 지난해 12월 오픈한 포항센터에 이어 경북지역 고객들에게 한층 강화한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칠곡센터는 약 5900㎡(1772평) 규모로 최신식 판금과 도장시설, 워크베이를 갖췄다. 또 총면적의 80%에 달하는 4700㎡(1424평)의 주차 공간을 마련했다.
◇재규어랜드로버 분당 서비스센터, 빠른 소모품 교환 전용 '익스프레스 레인' 운영
재규어랜드로버 공식 딜러 KCC오토모빌 분당 서비스센터는 27일부터 빠른 소모품 교환을 위한 '익스프레스 레인'을 운영한다. 총 7개의 워크베이 중 2개를 익스프레스 레인 전용으로 운영한다. 브레이크 오일, 브레이크 패드, 와이퍼, 엔진오일, 에어컨필터 교환 작업과 같은 소모품 전용으로 오후 4시 이후 사전 예약 고객에게 특별한 사은품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