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아쿠아플라넷, 가족·연인 바닷속 여행 패키지 선보여
“추운 겨울, 가족·연인과 따뜻한 바닷속 여행 떠나세요.”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 홍원기)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여수·제주 및 63스퀘어 등 4개 아쿠아리움은 겨울을 맞아 가족 대상의 ‘패밀Re 메모Re’, 연인을 겨냥한 ‘내 귀에 캔들’ 등 패키지 2종을 공동 출시한다.
‘패밀Re 메모Re’는 자녀에게 추억을 선물하고 싶은 부모를 위한 패키지다.
3인 가족 아쿠아리움 관람권 세트를 비롯해 내년 소원을 함께 빌 수 있는 소원엽서, 캐릭터 볼펜, 이벤트 참여 기회 등으로 구성된다. 4만3000~7만원. 오는 31일까지 G마켓, 11번가, 티몬,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족의 이름으로 삼행시를 짓고 이를 소원엽서에 써서 ‘소원의 벽’에 건 뒤 응모권을 제출하면 아쿠아리움 별로 1명씩 총 4명을 추첨, 서울 태평로 더 플라자 호텔 딜럭스 룸 숙박 기회를 준다. 내년 1월9일 각 아쿠아리움 홈페이지에서 당첨자를 발표한다.
‘내 귀에 캔들’은 바람이 거세질수록 더욱 불 타오르는 연인들의 사랑을 응원하는 패키지다.
아쿠아쿠아리움 커플 관람권과 산타 캔들, 이벤트 참여 기회 등으로 꾸며진다. 3만1000~5만원. 같은 기간 역시 각 온라인 판매처에서 구매 가능하다.
각 아쿠아리움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산타 캔들을 들고 사진을 찍은 뒤,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이벤트에 응모하면 아쿠아리움 별로 1명씩 4명을 추첨해 더 플라자호텔 딜럭스룸 숙박권을 준다. 내년 1월9일 아쿠아플라넷 페이스북(www.facebook.com/HANWHAQUAPLANET)에서 당첨자를 확인할 수 있다. 1611-1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