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김밥 원조맛집 '로봇김밥', 파주 운정카페거리 상륙
2014-12-04 유희연 기자
서울의 핫 플레이스 이태원, 압구정, 홍대 등에서 인지도가 높은 프리미엄 김밥 원조 맛집 '로봇김밥'이 경기 파주 운정 카페거리에 문을 열었다.
로봇김밥의 핵심 경쟁력은 고객의 건강을 최우선 순위에 놓는 경영 철학과, 이 철학을 실현하는 구체적인 방식에 있다.
로봇김밥은 백미 대신 밥 짓기가 까다로운 현미만을 엄선해 사용하고, 채소를 비롯한 원재료를 아낌없이 듬뿍 넣는다. 건강을 위협하는 나트륨을 줄이기 위해 빙초산과 화학첨가물이 일절 들어가지 않은 단무지와 참기름을 사용하는 것도 특징이다. 주재료인 고기와 김치는 100% 국내산이다.
이러한 재료 선정 덕분에 로봇김밥 메뉴들은 고객의 혀를 유혹하기만 하는 강한 맛보다는 건강을 위한 담백하면서 고소한 맛으로 인기를 끈다. 생와사비 참치마요김밥, 콩갈비건강한줄, 아몬드호두멸치크림치즈김밥, 알래스카 크림치즈김밥 등이 인기 메뉴다.
로봇김밥이 상륙한 파주 운정 카페거리는 서울에서 광역버스로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제2자유로를 이용하면 영등포나 상암까지 30분이면 도달한다. 인근에 공원이 많고 파주출판단지와 LG디스플레이가 위치해 자족도시로서 기반을 갖췄다는 평을 받는다.
로봇김밥 파주운정점은 동패동 1910-1(동패로 63번길 48-8)에 위치하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한다. 문의 031-941-2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