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아트홀, 조선일보 주최「2014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선정 쾌거 !
2014-12-02 최창호 기자
구리시(시장 박영순) ‘구리아트홀’이 지난 11월 28일 디지털 조선일보가 주최하고 국회 산업통상자원위원회,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 비즈니스엔TV가 후원하는 「2014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2014 대한민국 올해를 빛낸 히트상품」은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으며, 추천을 통해 한 해를 대표할 각 분야 다양한 상품을 심사를 거쳐 선정해왔다. 심사 기준은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등이 조화를 이루어 201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가치와 만족을 얻으며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상품으로, 이번 경쟁에 개관 1년이 갓 지난 ‘구리아트홀’이 선정된 것은 괄목할만한 성과라 할 만 하다.
더욱이 공연장으로써는 최초로 구리아트홀이 선정됐으며, 조선일보는 우수한 공연기획과 각종 프로그램 운영 및 관객만족도가 월등하게 높은 것을 인정, ‘누구나 찾고 싶어 하는 우수 공연장’으로 앞으로 기대되는 상품이라며 선정이유를 밝혔다.
이번 선정으로 ‘구리아트홀’은 국내 언론 뿐 아니라 뉴욕타임즈, 로이터, AP, 블룸버그 등 해외 언론매체에도 보도되며, 서울 광화문 사거리에 위치한 조선일보 전광판 외 3곳에 방영 및 상패가 수여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구리아트홀은 시민이 만족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으로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것이며 국내 공연장 브랜드 인지도 향상의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