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도 모던 럭셔리 펜션, 바다 전망이 함께하는 ‘바토해수찜리조트’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된다는 소서가 지나고 점점 날씨가 더워지면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기 위해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7, 8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커플 혹은 가족과 함께 여행을 떠나기 위해 여행지를 알아보고 여행 계획을 세우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수많은 국내 여행지 중 많은 사람들이 즐겨 찾는 곳은 바로 천혜비경을 즐길 수 있는 거제도이다. 거제도는 청정바다와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눈앞에 두고 있는 해양도시답게 외도와 해금강, 학동흑진주몽돌해변, 동백섬 지심도, 계룡산, 바람의 언덕과 신선대 등을 가깝게 만날 수 있어 여름휴가지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러한 천혜비경 속 또 다른 여유를 즐기고 싶다면 모던한 럭셔리함과 편안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거제도펜션 ‘바토해수찜리조트’에서의 하룻밤을 추천한다.
‘바토해수찜리조트’는 독특한 리조트 형태의 바다 전망 스파 리조트이다. 이곳을 방문한 사람들이 손꼽는 것은 지하암반 230M에서 뿜어져 나오는 천연 해수를 활용한 ‘해수찜’이다.
편백나무(히노끼)로 짜여진 공간에 뜨겁게 끓인 심층 해수를 끌어 올려 데운 후 찜질하는 해수찜 휴식공간은 일상생활의 피로와 여행 후 지친 몸과 마음을 말끔히 해소시켜준다.
둘이서 혹은 여럿이서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으며, 혈액순환과 피부병, 각종 성인병 질환에도 효과적이다.
해수찜으로 지친 몸을 풀고 나서 ‘바토해수찜리조트’의 카페에서 멋진 바다전망을 바라보며 고급 원두커피를 맛보는 것도 이곳의 매력 중 하나이다. 뿐만 아니라 옥상 수영장과 2층에 위치한 수심이 얕은 어린이 전용 풀장, 객실별로 마련된 바비큐룸은 가족들이 함께 추억을 만들기에도 좋아 가족여행객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곳은 바다 전망과 어우러진 독특한 리조트 형태를 띠고 있어 최근TV프로그램 촬영이 이루어졌으며, 쇼핑몰 촬영 장소로도 알려지면서 더욱 유명세를 타고 있다.
거제 스파 리조트 ‘바토해수찜리조트’에서 걸어서 1분이면 도착하는 흑진주몽돌해변과 바람의 언덕, 신선대 그리고 자동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해금강과 외도, 소매물도, 장사도 등 거제의 유명한 자연관광지를 가까이에서 즐길 수 있는 것도 여행객들이 이곳을 찾는 이유 중 하나이다.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현재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주중 고객 숙박료 할인과 더불어 준성수기 주말 할인, 연박시 최대 4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예약을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바토해수찜리조트의 실시간 예약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atopension.co.kr) 및 전화(055-637-0505)로 문의하면 된다.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함께하는 사람과의 여행이 어느 멋진 날로 기억되고 싶다면 ‘바토해수찜리조트’에서의 여름휴가를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