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뮤지컬 배우 꿈 꾸Go!
17일 오후 4시 구청 2층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에서 진행
2014-04-30 김종철 기자
성동구(구청장 고재득)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에서는 청소년이 선호하는 진로분야의 전문 직업인을 초청하여 해당 직업을 심도 있게 탐색하는 토요 진로학교 프로그램이 매달 진행된다.
오는 5월 17일 오후 4시에는 구청 2층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에서 뮤지컬 배우를 주제로 열린다. 서경대 음악학부 교수이자 사단법인 ‘올림’의 대표인 최은정 교수가 강사로 나서 뮤지컬 배우를 비롯한 뮤지컬 분야 관련 직업과 진로 준비방법에 대해 소개하고 뮤지컬 분야의 연기, 발성, 노래에 대한 실습도 지도할 예정이다.
오후 4시에 구 청사 2층에 위치한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에서 열릴 예정이며, 뮤지컬 배우를 꿈꾸는 성동구의 중고생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센터는 매월 다양한 직업군을 대상으로 토요 진로학교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지난 3월과 4월에도 패션모델, 수화통역사, 한의사, 헤어 디자이너 등 인기 직업인의 강연과 직업체험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프로그램에 대한 문의, 신청은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elf.sd.go.kr) 또는 전화(02-2286-6164∼7), 방문 등을 통해 할 수 있다.
고재득 구청장은 “성동 진로직업체험지원센터의 다양한 진로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청소년들이 직업 선택에 대한 좋은 안목을 길러 행복한 미래를 설계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