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양희 서대문구의회 의장 "언제나 흔들림 없는 의정활동으로 구민들의 믿음에 보답할 것"

2025-12-31     류효나 기자
▲ 김양희 서대문구의회 의장.

사랑하는 서대문 구민 여러분!

2026년 병오년(丙午年) 이 밝았습니다.

무엇보다도 2026년 새해에는 여러분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길 바라며, 더 큰 꿈을 꾸고 성취하는 한 해 되길 기원합니다.

더불어 지난 한 해 동안 서대문구의회에 아낌없는 성원과 응원을 보내주신 주민 여러분에게도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지난 2025년 한해는 국내외는 물론 우리 서대문구 역시 그야말로 다사다난했던 한 해였습니다. 큰 혼돈의 시간에도 꿋꿋이 제자리를 지키며 시대가 요구하는 올바른 길을 지켜나갈 수 있었던 것은 우리 국민의 저력이자 강인한 정신 때문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모두가 힘을 합쳐 새 역사를 쓰고, 희망의 길을 만들어 나갈 수 있었기에 더 단단해진 2026년, 새해가 기대되기도 합니다.

물론 여전히 우리 경제, 사회, 문화, 정치 전 분야에 대해 풀어야 할 과제도 많고 전 세계적 변화에 끝도 없는 대응이 필요한 시점이기도 합니다.

이 같은 변화의 시대에 발맞춰 우리 서대문구의회는 주민들의 뜻을 가장 우선으로 듣고, 서로를 격려하며 새로운 해결책을 찾아 나가는데 누구보다 앞장설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언제나 우리 앞의 상황과 시대적 변화 요구에 빠르게 대응하고 자치구 차원에서도 각종 선제적 지원책 마련에 모든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구민 여러분!

2026년 새해에는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국가와 지역의 미래를 좌우하는 중요한 선거가 안전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서대문구의회 역시 모든 역량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제9대 의회를 마무리하는 시점에서 구민과의 약속인 공약사항을 최종 점검하고 언제나 흔들림 없는 의정활동으로 구민들의 믿음에 보답하겠습니다.

2026년 병오년(丙午年)은 붉은 말의 해입니다.

붉은 태양을 향해 힘차게 질주하는 말의 모습처럼 격동의 시대를 유연하게 극복하고, 모든 분야에서 더불어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다시 한 번 우리 구민 모두, 건강하고 안전하게 지내시길 기원하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