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시설관리공단, 적극행정 중점과제 고객 선호도 투표 실시

고객 의견 반영해 적극행정 정책 방향 결정, 더 나은 공단 위해 소통 강화

2025-08-13     류효나 기자

광진구시설관리공단은 20일까지 지역 주민을 대상으로 '적극행정 중점과제 고객 선호도 투표'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표는 주민들의 의견을 직접 수렴하여 공단의 적극행정 정책 방향을 결정하는 데 반영하기 위한 것이다.

적극행정은 공무원과 공공기관 직원이 소극적 업무 수행에서 벗어나 담당자의 전문성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능동적으로 업무를 수행하여 주민 서비스 품질과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것을 의미한다.

투표 대상 과제는 편익시설 분야에서 광진구시설관리공단 관할사업별 접근 편리성 개선, 문화서비스 품질 향상사업, 문화예술공간 접근성 강화 사업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안전관리 분야에서는 위험요소 관련 서비스 개선사업과 전자시스템 개선사업 등이 포함되며, 주차 관련해서는 편익 서비스 효율성 향상을 위한 지원 정책 등이 투표 대상이다.

참여를 원하는 주민은 포스터에 제공된 QR코드를 스캔하여 8월 20일까지 온라인으로 손쉽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강호철 이사장은 "주민들의 소중한 의견에 더욱 귀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경청하겠다"며 "이번 선호도 투표를 통해 주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더욱 발전된 공단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