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정]유덕열 동대문구청장

동대문구 답십리도서관 개관식 참석

2014-04-03     김종철 기자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3일 오후 4시 ‘동대문구 답십리 도서관 개관식’에 참석해 인사말을 통해 “오늘 개관하는 지상4층 지하2층 규모의 동대문구 답십리 도서관은 2만 여권의 다양한 도서와 DVD 등의 영상자료를 비치해 구민들의 독서 욕구를 충족시켜 줄 것”이라며 “북카페를 비롯한 편의 시설과 문화강좌를 통해 구민들이 교양과 지식을 쌓고, 다양한 문화생활을 통해 삶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날 개관한 동대문구 답십리 도서관은 지하 2층 지상 4층 규모로 지하 1층에는 영화상영과 문화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있는 시청각실과 문화강좌실이 자리하고 있다. 또한 지상 1층 어린이ㆍ유아 열람실, 지상 2층, 3층 종합자료관 등에 약 2만1,000여권의 장서를 비치하고 있으며, 지상 4층에는 DVD 등 영상자료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자료실과 쉼터로 이용이 가능한 북카페가 조성돼 있다.

동대문구 답십리 도서관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종합자료 1·2관은 4월21일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예정)이용 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과 법정 공휴일은 휴관한다.

도서관 개관안내 및 개관기념 프로그램 운영과 관련된 정보는 홈페이지(http://www.l4d.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