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 '제2기 고객 모니터링단' 공개 모집
고객 중심의 서비스 아이디어 발굴 도모
동대문구시설관리공단이 고객 중심의 서비스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공단 경영에 적용하여 고객 만족도 증대에 기여하고자 6일까지 '제2기 고객 모니터링단'을 공개 모집한다.
2022년 처음 선보인 고객 모니터링단은 공단이 관리·운영하는 시설을 이용하고 ▲시설 및 서비스 이용 불편 사항에 대한 개선 의견 ▲타 공공기관의 서비스 우수사례 및 아이디어 등을 제시하는 활동을 수행한다. 실제로 1기 고객 모니터링단 활동을 통해 ▲디지털 드로잉 수업 등 고객 맞춤형 프로그램 개설 ▲도서관 문화 프로그램 신청 절차 간소화 등 고객 만족 증대를 위한 다양한 성과를 창출했다.
이번 고객 모니터링단 모집인원은 총 6명이며 동대문구 주민 혹은 공단 시설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고객 모니터링단으로 선정이 되면 2024년 10월 1일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1년 3개월간 시설을 모니터링하고 분기별 1회 이상 서비스 개선을 위한 활동 의견서를 앱으로 제출하게 된다. 활동 혜택으로 소정의 활동비와 기념품이 제공되며, 활동 종료 시점 우수 위원으로 선발될 경우 시상금이 별도로 전달될 예정이다.
모니터링단 지원서는 ▲홍보 포스터 내 QR코드 스캔을 통해 모바일로 제출하거나 ▲공단 홈페이지(www.dfmc.kr)→공지사항에서 ‘고객 모니터링단 지원서’양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minwon@dfmc.kr) 제출할 수 있다.
선발 결과는 오는 13일 오후 2시에 공단 홈페이지 게시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알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단 홈페이지 및 전화(02-2247-9650) 문의를 통하여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