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소방서, 경기도의회 윤종영 의원 방문해 현안업무 청취 및 새해맞이 신규직원 힘찬 출발 응원

2024-01-14     송준성 기자
▲ 연천소방서에 경기도의회 윤종영 의원이 방문해 현안업무 청취 및 새해맞이 신규직원의 힘찬 출발을 응원했다.

연천소방서는 지난 11일 경기도의회 윤종영 의원이 방문하여 신규 직원들을 격려하고 새해맞이 현안업무를 청취하는 등 간담회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간담회는 새해를 맞아 지역 도의원과의 긴밀한 협조체제를 유지하고 소방행정의 폭넓은 이해와 소통을 통한 지역발전을 위해 마련되었으며, 실습 과정을 수료하고 있는 신규직원들의 고충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기존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내용으로는 ▲ 2023년 주요 업무 성과 보고 ▲ 2024년 주요 업무 계획 및 당면현안 보고 ▲ 도정 주요 업무 공유 ▲ 소방행정에 대한 질의응답 ▲ 신규임용 소방공무원 격려 등이다.

윤종영 의원은 “연천소방서로 발령받은 신규직원들의 희망찬 첫 출발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경기도의회와 연천소방서의 지속적인 협력으로 새해에도 더 안전한 연천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홍의선 연천소방서장은 “바쁜 도정 업무 중에도 소방에 관심을 가지고 연천소방서에 방문해준 데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국민의 안전을 위해 다양한 소방정책을 모색하고 맞춤형 소방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