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구립면목정보도서관 학부모 대상 강연회 개최
오는 18일 오전 10시 구립면목정보도서관 2층 사랑방서
2014-02-11 김정수 기자
중랑구(구청장 문병권)는 중랑구 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기선)에서 운영하는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이 오는 18일 오전 10시 2층 사랑방에서 관내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강연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독서교육회의 교육재능기부 프로그램인‘행복한 부모, 꿈을 만들어 가는 아이’란 타이틀로 부모 특강의 일환으로 개최되는 이번 강연회는 한국독서교육회 교육위원장인 조길숙 강사의 강의로 진행된다.
‘제대로 된 학습독서로 내 아이 1등 만드는 비법’이란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강연회의 내용은, 급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 자녀가 창의적이고 주도적으로 자랄 수 있도록 자녀교육에 대한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과 부모의 역할 등에 대해서 배워보게 된다.
‘제대로 된 학습독서로 내 아이 1등 만드는 비법’강연회는 오는 16일까지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 3층 유아 어린이 자료실에서 접수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중랑구립면목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강연회는 학부모들에게 제대로 된 학습 방법과 독서 방법의 교육을 알려줘 자녀교육의 큰 도움이 되고자 마련되었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내실 있고 다양한 학부모 역량강화 교육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강연회에 궁금한 사항은 중랑구립면목정보도서관(☎432-4123)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답변과 설명을 들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