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의회 이종석 부의장, 봉사 나선 도시관리공단 직원 격려 현장방문

지역아동복지센터 ‘송죽원’ 현장 찾아 봉사자들 만나

2023-05-17     류효나 기자
▲ 아래 왼쪽부터 김덕현 행정복지위원장, 이종석 부의장, 장희정 노조위원장, 안양식 의원과 전민노 직원들.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부의장(더불어민주당, 홍제3동, 홍은 1·2동)은 송죽원 봉사활동에 나선 전국민주일반노동조합(이하 전민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분회 직원들을 격려하고자 현장방문에 나섰다.

이날 전민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분회 직원 20여명은 아동복지센터인 송죽원을 찾아 겨우내 묵힌 먼지와 불용품을 정리하는 등 시설 곳곳을 청소하는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에 이종석 부의장을 비롯해 김덕현 행정복지위원장, 안양식 의원이 현장을 방문, 지역발전을 위해 꾸준히 봉사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한 것이다.

장희정 노조위원장은 “따뜻한 격려와 응원을 보내준 마음에 감사하다”며 “구의회가 봉사자들에 대한 관심은 물론 복지사각해소를 위해 노력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같은 제안에 서대문구의회 이종석 부의장은 “도움의 손길의 필요한 이웃과 시설에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는 전민노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분회 직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여러분들의 소중한 봉사활동 덕분에 서대문구가 더 살기 좋은 도시로 발전하고 있다. 앞으로도 복지시설과 소외계층을 위한 맞춤 지원사업 확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