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2014년 신년인사회 개최

청마처럼 도약하는 희망 새해 다짐!

2014-01-13     김이슬 기자

광진구(구청장 김기동)가 갑오년 새해를 맞이하여 개척을 상징하는 청마처럼 직원 모두가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를 다짐하며‘2014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오는 14일 오후 2시 구청 대강당에서 김기동 광진구청장을 비롯한 지역 국회의원과 시·구의원, 유관기관장, 지역 주민 등 총 3천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릴 계획이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광진구민들에게 희망찬 새해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박원순 서울시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먼저 식전행사인 현악4중주 연주를 시작으로 내빈소개 후 ▲ 김기동 구청장의 신년사 ▲ 박원순 서울시장의 신년인사 ▲ 구의장, 국회의원, 시의원 대표 등 주요인사의 새해 덕담 순으로 진행된다.

이어서 주요 내빈들의 축하 시루떡 절단과 내빈과 참석자들의 환담, 건배 제의 및 기념촬영 등으로 행사가 마무리 될 예정이다.

김기동 광진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올해는 민선5기의 그 어느 해보다 중요한 시기로, 그동안 추진한 주요 시책사업을 잘 마무리하여 우리구가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기반을 공고히 다져야 한다”며“우리구는 현장 중심의 구정 운영으로 민선5기의 주요 성과를 토대로 구민의 관심과 요구사항을 반영한 중장기 계획을 차질없이 추진하여 꿈과 희망이 있는 광진 건설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