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 장애인들과의 산책 행사 진행
함께 수원 황구지천 걸으며 시간 보내
KB국민은행 정자동지역본부와 소속 직원들과 가족들이 참여를 하여 금년 11번째 지역봉사활동으로 (사) 경기도 장애인마을 소속 장애인들과 함께 산책 행사를 성곡적으로 마무리 했다.
(사)경기도장애인마을은 장애인들의 일자리 창출 및 안정을 위해 미술활동, 조화 만들기, 판촉물 포장 등 다양한 일거리를 진행중이며, 특히 보석십자수와 같은 미술품을 만들어 지역주민들이 구입할 수 있는 루트를 개발중이다. 뿐만 아니라 한국장애인고용공단으로부터 장애인표준사업장으로 인증을 받아 공공기관의 우선구매 대상인 비영리법인이다. 이를 통해 사회적 약자인 장애인들의 생산품들을 공공기관에 판매할 수 있는 판로를 개척할 수 있다.
봉사활동 현장에는 KB국민은행 경기도청점, 파장동지점, 수원산업단지지점 직원 및 가족들이 참여를 하였고, 행복나눔 수원 봉사단 이광원 회장도 함께 자리를 함께 하여 장애인들과 함께 수원 황구지천을 함께 걸으면서 사진 촬영과 함께 그네 타기 등 하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봉사활동전 (사)경기도장애인마을에 대해서 최혜니나 부장이 상세하게 설명을 하여 주고, 행복나눔 수원 봉사단 이광원회장은 장애인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기부 행사를 함께 진행하였다.
(사)경기도장애인마을에서는 장애인들과 걸으면서 먹을 수 있는 떡, 과자등을 준비를 하여 즐거운 소풍이 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KB국민은행 본점 기관영업부에서 근무를 하는 황준호 대리도 참여를 하여, 장애인들에게 많은 인기를 받았다. 이에 황대리는 KB국민은행에 다니면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 것이 너무 자랑스럽다고 이야기 하며, 앞으로 정자동지역본부에서 진행하는 봉사활동에 적극 참여를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