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구민체육센터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 운영
2013-11-28 이원환 기자
중랑구는 관내에 소재한 구민체육센터에서 겨울방학을 맞아 지역주민들과 학생들에게 인기 있는 강좌를 중심으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설해 체력향상과 자기개발의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구의 대표적 배움터인 중랑구민체육센터는 먼저,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어린이 종합놀이 교실, 키 크기 줄넘기, 성장기 튼튼 헬스, 문화교실, 스타킹 방송 마술>, 도자기 공예 등을 개설해 건전하고 알찬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성인남녀를 위한 수영, 생활체육, 댄스 스포츠, 사교댄스, 파워댄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구민들의 건강한 여가활동과 취미활동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겨울방학 특강 프로그램은 오는 12월 2일부터 선착순으로 접수 받으며, 12월 30일부터 1월 24일까지 4주간 운영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중랑구민체육센터 홈페이지(jungnangspo.seoul.kr) 및 1층 안내 데스크(☎02-3423-1070~4)에 문의하면 친절한 답변을 들을 수 있다.
센터 관계자는“겨울방학을 맞아 겨울 시즌에 맞는 프로그램과 인기 있는 강좌들을 중심으로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마련돼 관심분야의 강좌를 부담 없이 선택하고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많아졌다.”고 말하고 “앞으로도 구민의 건강한 삶과 다양한 문화적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설하도록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