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Colorful 북한산 페스티벌 개최

2013-10-14     이원환 기자

은평구는 오는 19일부터 20일까지 북한산의 다양한 색과 만날 수 있는 Colorful 북한산 페스티벌이 개최한다.
북한산성마을협동조합이 주최하고 은평구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bistra, 월간마운틴, 월간DCM 등 민간기업이 공동 주관하여 북한산 트래킹 대회, 사진출사대회, 북한산 아이러브 콘서트, 야외 영화상영 등 다양한 참여행사와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북한산의 다양한 색과 만나다’라는 슬로건으로 열리는 Colorful 북한산 페스티벌은 19일 오전 10시 북한산 트래킹 대회를 시작으로 오후 2시부터 메인무대에서 식전공연이 열리며 4시에 축제를 기념하는 개막식이 개최된다. 20일에는 오전 12시부터 북한산의 비경과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모습을 촬영하여 평소에 갈고 닦은 사진 실력을 자랑하고 경품도 챙길 수 있는 사진출사대회가 개최된다.
이 외에도 행사기간 중 매일 오후 북한산 아이러브 콘서트가 열리고 저녁 6시부터 야외 스크린을 통하여 롯데시네마가 제공하는 최신 영화를 감상하며 가을 밤의 낭만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포토존, 경품이벤트, 아웃도어 및 사진용품 전시ㆍ판매, 중소기업아이디어 상품 전시 등 다양한 행사 부스가 운영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북한산을 찾는 등산객과 구민들에게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안겨주기 위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며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북한산 둘레길을 걸으며 가을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