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압구정로데오에서 페스티벌 개최

6일~7일, 압구정 로데오거리 일대

2013-07-04     엄정애 기자

강남구는 6일과 7일 양일 간 ‘압구정 로데오 페스티벌’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압구정로데오’와 ‘F1 코리아 그랑프리조직위원회’가 주관하여 압구정 로데오를 찾는 주민이나 국내외 관광객에게 다채로운 먹을거리·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6일에는 로데오거리 대표 브랜드 40여개 점포가 참가하는 ▲아트마켓이 개장되는데 평소 판매하지 않던 다양한 고급상품(의류·액세서리 등)까지 할인판매하며, 20여개 음식점 및 주점에서는 할인 혜택과 1+1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한, 당일 배포하는 ▲스탬프 투어용 쿠폰에 도장을 찍은 사람들에게는 총500만원 상당의 경품까지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아울러 6일 저녁 7시에는 젊고 신선한 인기 뮤지션이 행사장 일대에 설치된 특설무대에서 ▲거리 콘서트를 펼치고, 9시부터는 F1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역동적 엔진사운드와 DJ믹싱을 즐길 수 있는 ▲F1 서포터즈 파티가 열린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6~7일 이틀에 걸쳐 ‘F1 레이싱카’ 전시와 레이싱걸 촬영행사가 열리며, F1머신 바디를 이용해 역동적인 영상과 엔진사운드로 행사장 분위기를 붐업할 디지털 미디어쇼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날 행사장을 방문하는 이에게는 이번 ‘F1 코리아 그랑프리’입장권이 할인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