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핑클레이'로 어린이날 선물 고민 해결…내달 1일 홈쇼핑 판매

2013-04-29     김지원기자

어린이날 선물을 고민 중인 부모들을 위한 홈쇼핑 방송이 마련됐다.

국내 프리미엄 클레이(clay·인조점토) 업체 점핑클레이그룹은 내달 1일 오후 1시4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점핑슈퍼플레이팩(JUMPING SUPER PLAY PACK)'을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점핑슈퍼플레이팩은 워크북, 알파벳플래쉬카드, 테마세트 등으로 구성됐다.

점핑클레이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감성지수(EQ) 개발 및 창의력과 상상력 향상을 도와주는 공작용 재료다. ▲인체에 무해하고 ▲손에 묻어나지 않으며 ▲접착력이 우수하고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도 통통 튀는 특성이 있다.

점핑클레이그룹 관계자는 "점핑클레이는 '학습'과 '놀이' 기능을 동시에 갖춘 응용범위가 다양한 교육 아이템"이라며 "아이들에게는 창의력과 꿈을 키우는데, 어른들에게는 심신치유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점핑클레이그룹은 점핑클레이를 전문적으로 생산, 유통하는 ㈜점핑클레이와 교육문화콘텐츠를 연구 개발하는 사단법인점핑클레이연구회로 구성돼 있다.

관계자는 "클레이 업체로는 유일하게 글로벌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며 "유럽, 북남미, 아시아, 호주 등 제품이 수출되는 30여 개 국가에서 300여 개의 아카데미를 운영하며 점핑클레이를 활용한 교육콘텐츠를 공급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점핑슈퍼플레이팩은 홈쇼핑 방송 전 롯데몰 등 인터넷쇼핑몰을 통해 사전 주문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