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학교 대청소 사업자 공모

2013-04-21     송준길기자

은평구는 오는 26일까지 관내 초ㆍ중ㆍ고 49개 학교의 청소업체를 공모한다.
신청자격은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은평구에 주된 영업소재지를 둔 법인 또는 서울시에 영업소재지를 둔 (예비)사회적 기업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규정에 의한 위생관리용역 등록업체 ▲감염병의 예방 및 관리에 관한 법률 제52조규정에 의한 소독업 신고업체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전자입찰 시스템에 위생관리용역업 등으로 등록된 업체로 앞의 5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여야 한다.
공모방법, 준비서류 등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 홈페이지(www.ep.go.kr)와 구청 게시판에 공고하였으며, 서류접수는 공모기간 동안 은평구청 교육복지과(☎02-351-7253)로 근무시간 내 직접 방문 접수를 해야 한다.
구 관계자는 “곰팡이나 세균번식이 왕성한 여름 전에 대청소를 실시하여 학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기를 바라며, 거의 전 학교를 대상으로 대대적으로 청소하는 만큼 학습에 지장을 최소화하고, 친환경적이면서 효율적인 청소가 되도록 공모방식을 통해 청소 적격업체를 선정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