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의 모든 것 한자리에…'2013 국제 캠핑 페어' 28일 개막

2013-02-27     김지원기자

국제캠핑페어사무국이 주최하고, ㈜가족사랑전람이 주관하는 '2013 국제 캠핑 페어'가 28일부터 나흘간 경기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텐트, 캠핑카, 식자재, 아웃도어 용품, 디지털 장비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를 직접 체험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27일 박람회 관계자는 "캠핑과 관련된 제품을 종류별로 빠짐없이 만날 수 있고, 유익한 설명회가 많이 준비돼 있어 캠핑에 입문하거나 초보캠퍼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 콜맨, 스노우피크, 아웃웰, 네파 등은 자사의 신제품 소개 및 캠핑장비 설치 시연회를 통해 관람객들의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설명회에는 ▲네이버 파워 블로거 '차칸늑대'의 초보 캠퍼들을 위한 강연 ▲캠핑 에세이 '일상의 쉼표, 캠핑을 시작하다'를 쓴 네이버 파워 블로거 '최종병기 원테크'의 강연 ▲'캠핑장 쥔장이 되자' 저자 한민식, 캠핑장 캠핑4U 백재승 대표의 캠핑 창업 강연회 등이 준비됐다.

박람회 현장 관람객들을 위한 푸짐한 선물도 마련됐다.

참가업체 중 듀랑고, 코베아, 힐레베르크, 스노우피크는 텐트를, 불레부통상은 렌턴, 노마드와 엔릿은 캠핑용 테이블과 스토브 방수포 등을 증정한다. 또한 입장객에게 엔젤리너스 커피 교환권 200매, 포카리스웨이트 3600캔 등을 선착순 지급한다.

대중교통 이용 관람객들은 무료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편리하다. 서울 지하철 합정역에서 킨텍스행은 오전 9시, 11시, 오후 1시, 2시, 3시에, 킨텐스에서 합정역행은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1시간 간격으로 운행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2013 국제 캠핑 페어 공식 홈페이지(www.allfair.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