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천구, 27일까지 안양천변 체육시설물 8개소 명칭 공모, 이메일 접수

양천의 이미지를 상징하면서 쉽고 친근한 이름, 당선작 5만원상당 상품권 지급

2013-02-14     송준길기자

양천구는 그동안 공식명칭이 없어 시설이용에 불편을 겪어왔던 안양천 체육시설물에 대하여 누구나 공감하고, 친근하게 부를 수 있는 새로운 이름을 붙여주기 위하여 오는 2월 27일까지 명칭공모를 실시한다.
대상은 안양천에 위치한 축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야구장 등 총 8개소의 운동시설이며, 양천구의 지역 이미지를 상징하면서 누구나가 쉽게 부를 수 있는 친근하고 기억하기 좋은 명칭이면 된다.
주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양천구 홈페이지(www.yangcheon.go.kr)의 ‘고시/공고’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명칭과 선정사유를 작성하여 27일까지 이메일(uyeol@yangcheon.g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공모된 명칭에 대해서는 자체 심사위원회 구성을 통해 시설별로 2개 안을 우선 선정한 뒤 주민 및 직원 선호도 조사를 통해 3월 중 최종 확정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당선작에는 5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지급되며, 동일 내용이 있을 경우 접수순서에 따라 당선작이 정해진다.
구 관계자는 “공모를 통해 선정된 명칭을 활용하여 시설별 안내판을 설치할 계획”이라며, “안양천이 쾌적하고 편리한 생활체육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명칭공모에 주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