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제1회 GWCA 웨딩․혼수박람회 개최!

2012-12-27     엄정애기자

강남구는 강남웨딩업연합회와 함께 '제1회 GWCA 웨딩․혼수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제1회 GWCA웨딩/혼수박람회는 오는 29일~30일 양일간 호림아트센터 1,2관(도산대로 317, 신사동651-16)에서 열리며 예식장,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예물, 한복, 허니문, 침구, 식기, 예복 등 다양한 업체가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이다.
강남구는 중소상공인의 어려움이 심화되는 가운데 관내 웨딩업체의 시장 판로 개척 및 웨딩산업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본 박람회를 개최 지원하게 되었으며 장소임차비, 부스설치비, 홍보비의 일부를 지원하고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경로로 박람회를 홍보하여 참여업체의 사기를 진작시킬 계획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는 소비자와 웨딩업체간 직거래를 통해 가격구조를 합리화하고 유통마진을 최소화함으로써 박람회 참가업체 뿐 아니라 결혼을 앞둔 예비 신랑, 신부들에게도 저렴한 가격으로 웨딩, 혼수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박람회를 주최하는 강남웨딩업연합회은 웨딩상품의 차별화와 소비자의 만족도를 최우선 가치를 다짐하며 참가자에게 많은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각종 이벤트를 마련했는데 30명단위의 입장객마다 현장에서 웨딩패키지상품을 50%할인해주는 3.6.9 이벤트, 참가고객 모두에게 무료 커플액자시계 제공과 TV, 침구청소기, 공기제균기 등 푸짐한 경품 추첨 행사를 갖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