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초등생 겨울방학 영어캠프 참가자 모집
2012-11-30 안희섭기자
영어캠프는 광남초등학교에서 내년 1월 7일부터 18일까지 운영하며, 참가대상은 지역 내 초등학교 4, 5학년 학생 120명으로 다음달 3일까지 지원자를 받는다.
강의는 원어민 강사 및 한국인 지도교사 등 총 15여명의 강사진이 의사소통 기능과 활동위주의 교과내용으로 실용 영어중심교육을 실시하며, 학생들의 의사소통능력을 신장시키고자 듣기평가에 의한 사전 레벨테스트를 통해 수준별 맞춤 수업을 실시한다.
교육과정은 원어민이 직접 구성한 교재로 과학, 스포츠, 문화, 드라마, 한국의 역사 등 총 5강좌로 구성됐으며, 세계 여러 나라의 다양한 문화체험과 외국 운동 경기의 규칙을 배우고 직접 경기를 해보는 등 흥미로운 체험위주의 수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캠프 기간 중 하루는 공개수업을 실시하여 학부모들이 캠프에 참가하는 자녀의 모습을 참관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학생은 접수기간 내 재학 중인 학교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참가비용은 구에서 70%를 지원하고 본인부담은 8만원이다. 단, 저소득층 자녀와 3자녀 이상 가정은 참가인원 10% 범위 내에서 수강료 전액을 지원한다.
기타 교육일정은 광남초등학교(http://seoulgwangnam.es.kr)및 구 홈페이지(http://gwangjin.g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교육지원과(02-450-7164)에세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