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의회 예산결산특별위원회 구성

고종덕 위원장, 임춘희 부위원장 선출

2012-11-21     엄정애기자


강동구의회는 지난 19일 제1차 예산결산특별위원회 회의를 열어 위원장에 고종덕 의원, 부위원장에 임춘희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
이번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총 10명으로 ▲고종덕 위원장 ▲임춘희 부위원장 ▲김재환의원 ▲박재윤의원 ▲박찬호의원 ▲문영주의원 ▲조동탁의원 ▲황인구의원 ▲차혜진의원 ▲송명화의원으로 구성되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각 상임위에서 예비심사를 거친 ‘2012 회계년도 제1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안’ , ‘2013회계년도 일반․특별회계 세입․세출예산안’ , ‘2013회계년도 기금운용계획안’에 대해 12월 10일부터 13일까지 최종심사를 하게 되며, 12월 14일 제4차 본회의에서 예산안 및 기금운용안이 확정된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은 고종덕 의원은 “여러모로 부족한 저에게 중책을 맡겨 주신 동료 의원께 감사 드리며, 이번 예결특위 활동을 통하여 위원들의 중지를 모으고 지혜를 짜내 예산 심의가 효율적으로 잘 됐다는 평가를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특히 내년도 예산안 심사에 있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복지 부문에 관심을 갖고 위원회를 이끌어 갈 생각이며, 아울러 구민의 피와 땀으로 모인 소중한 예산이 헛되이 사용되지 않도록 철저히 감시함으로써, 예산이 적재적소에 편성돼 단 한푼도 버려지는 일이 없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