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 ‘문화센터 고객솜씨자랑 작품전시회’개최

2012-08-27     엄정애기자

강남구가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동문화센터와 평생학습관 17개소 이용 주민이 참여한‘고객 솜씨자랑 작품전시회’를 개최한다.
구는 지역주민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자랑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마련하여 볼거리 제공과 회원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문화센터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자 이번 전시회를 마련했다.
또한 해마다 한 분야를 지정하여 연도별로 특색 있는 전시회를 진행하고 있는데, 올해는‘서예대전’개념으로 개최하여 사군자, 한글 및 한문서예 등 동양의 미를 느낄 수 있는 작품 위주로 전시할 예정이다.
관람은 무료로 지역주민 및 가족·친지 등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역삼1문화센터 1층‘전시실’에서 8월 29일부터 9월 4일까지 평일 10시~18시, 토요일 10시~15시까지 진행된다. 전시회를 관람하고자 하는 주민들은 당일 방문하여 작품 감상이 가능하며, 단체 관람 등 궁금한 사항은 강남문화재단 문화사업총괄팀(☎3451-2576)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강남구는 17개 문화센터(평생학습관 포함)를 운영함으로써 구민의 풍요로운 생활과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다양하고 품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헬스·골프, 건강·체육, 무용·댄스, 음악·악기 등으로 분야별 다양한 강좌가 개설돼 있으며, 신규회원 접수는 매월 26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