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중기청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특별공급자 모집
공고일 기준 중소기업 재직 중인 무주택 세대구성원 대상
2019-07-03 안명옥 기자
중소벤처기업부 서울지방청은 중소기업에 장기근속 중이면서 무주택 세대구성원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 아파트의 특별공급 대상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소기업 장기근속자 주택 우선공급 제도는 ‘중소기업인력지원특별법’ 제30조에 근거한 제도로, 중소기업 근로자의 주거 안정화를 통해 장기 근속을 유도함으로써 중소기업에 원활한 인력공급을 지원하는 데 그 목적이 있다.
과거 경력을 포함해 중소기업에서 재직한 기간이 5년 이상인 근로자이거나, 현재 한 중소기업에서 3년 이상 재직 중인 근로자면 특별공급 추천 신청을 할 수 있다.
단, 공고일 기준 현재 중소기업에 재직 중이면서 무주택 세대구성원이어야 하며 부동산업, 일반유흥 주점업, 무도유흥 주점업, 기타 주점업, 기타 갬블링 및 베팅업, 무도장 운영업 업종의 중소기업 근로자는 특별공급 추천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번에 특별공급이 진행되는 아파트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동에 건설되는 ‘이수 푸르지오 더 프레티움’으로, 시공사는 대우건설이다.
특별공급 추천 신청은 신청서, 주민등록등본 등 관련 구비서류를 준비해 4일부터 오는 10일 오후 6시까지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성장지원과에 우편 또는 직접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안내는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특별공급 안내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