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제138회 강서지식비타민 강좌’ 개최
2018-11-06 김의택 기자
강서구가 오는 8일 오전 10시 구민회관 우장홀에서 ‘제138회 강서지식비타민 강좌’를 개최한다.
이번 지식비타민강좌는 부동산 특강으로 엄길청 경기대학교 교수를 초청하여 진행된다.
엄길청 교수는 세종대학교 대학원에서 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하고, 국제상사, 한화경제연구소 근무 후, 아태경제연구소 소장들을 역임했다.
MBC ‘손에 잡히는 경제’, YTN ‘시사토론 집중조명’, KBS ‘엄길청의 성공시대’ 등 다수의 방송에 출연했으며, 저서로는 ‘삶의 기술로 사회를 경영하라“, ’머니 콘서트‘, ’장수인생 자산경영학‘ 등이 있다.
이날 강연에서는 ‘2019년 부동산 전망-똑똑한 우리 집, 어디가 좋을까’를 주제로, 정부의 강력한 대출 규제 이후 한치 앞을 내다 볼 수 없는 부동산 시장 속에서 어떻게 해야 내 집이 ’똑똑한 집 한 채‘가 될 수 있는지, 지금이라도 집을 구입해야 하는지 등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강서지식비타민 강좌는 많은 분들이 고민하는 부동산에 대한 이야기를 주제로 진행 된다”며 “다양한 전망이 엇갈리는 안개 속 부동산 시장에 대해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강서지식비타민의 강의료는 무료이며 누구나 사전신청 없이 참가할 수 있다.
기타 문의는 구청 교육청소년과(2600-6326)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