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동평 영암 군수 취임사
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
존경하고 사랑하는 6만 영암군민 여러분!
저의 취임을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해주신 내외귀빈과 신창석 재경향우회장님을 비롯한 16만 향우 여러분!
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 건설을 위해 4년 간 동고동락해주실 동료 공직자 여러분! 그리고 오늘 취임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바쁘신 일정에도 참석해 주신 제8대 영암군의회 의원님 여러분! 경찰서장님! 교육장님! 소방서장님을 비롯한 기관사회 단체장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영암군민 여러분!
저는 대학시절 정의의 편에 서서, 독재와 싸우며 민주화 운동에 앞장섰고, 학파농장 소작철폐운동을 주도하여 승리로 이끌었습니다.
전국 최연소 도의원에 당선되어, 도의원 4선을 하는 동안 도청 이전과 삼호읍 승격 등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 해왔습니다.
우리 군은 갖은 노력 끝에 고용위기지역과 산업위기대응특별지역으로 지정되면서 소중한 기회도 얻어 냈습니다.
앞으로 4년은 우리가 함께 이뤄낸 든든한 토대 위로 군민행복시대라는 불멸의 금자탑을 쌓아 올리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여러분과 손을 잡고 힘차게 뛰겠습니다. 침체된 지역경제를 회복해서 모두가 잘 사는 행복한 사회를 만들겠습니다.
청년들이 우리 영암에서 보람을 갖고 열심히 일하며 가정을 꾸리고 가족들과 행복한 일상을 보낼 수 있도록 혼신을 다 하겠습니다.
여성들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겠습니다.
우리 공직 사회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오늘 이 순간부터 군민을 섬기는 성실한 일꾼이 되어 ‘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 건설로 여러분께 보답하겠습니다.
“군민화합의 성숙한 지방자치!”, “온 군민이 행복한 복지영암!”, “균형 발전과 첨단신산업 육성!”, “쾌적하고 아름다운 문화도시!”, “감동과 편의를 위한 군정혁신!”을 최상위 목표(군정 방침(안))로 삼아 ‘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영암!’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특별히 오늘 여기 참석해주신 존경하는 영암군의회 의원님께도 제가 군민 여러분과 약속한 시책들이 차질 없이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존경하는 6만 영암군민 여러분! 오늘 출범하는 민선 7기는 더 나은 영암을 위해 그리고 6만 군민의 행복을 위한 새로운 시작입니다.
저는 영암 발전의 비전과 열정을 가지고 ‘하나된 군민! 풍요로운 복지 영암!’을 반드시 만들어 가겠습니다.
존경하고 자랑스러운 6만 군민 여러분과 함께 ‘군민 모두가 행복한 복지 영암’,‘군민 모두가 잘 사는 일등 영암’의 길로 힘차게 달려가겠습니다.
민선 7기의 큰 성공을 위해 군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지와 성원을 당부드립니다.
다시 한번, 바쁘신 가운데도 오늘 민선 7기 힘찬 출범과 저의 취임식을 빛내주시기 위해 귀한 시간을 내주신 위대한 군민 여러분과 내외 귀빈 여러분들께 거듭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여러분 모두 건강하시고, 가정과 일터에 항상 건강과 사랑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사랑하는 6만 영암군민 여러분! 대단히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