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수봉 하남시장 출마기자회견
자치분권시대, 일등도시 자족 하남 위해 뛴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24만 하남시민 여러분! 그리고 언제나 저를 응원해주시는 지지자 여러분. 오수봉입니다.
지난 일년간 뒤 돌아보지 않고 숨가쁘게 달려온 길을 보며 남겨진 일들에 대한 무거운 책임감과 뜨거운 열정으로, 남은 기간에도 민생의 최선을 다함과 동시에 민의의 완성을 위한 민선7기 하남시장 출마를 위해 이 자리에 섰습니다.
이번 6·13지방선거는 지난 2016년 전국에서 타오른 촛불로 탄생한 문재인 정부가 새로운 대한민국을 힘차게 개척해 나갈 수 있도록 뒷받침하는 중요한 선거입니다.
저 오수봉은 가진 경험과 능력을 다해 국민들이 원하고 우리 시민들이 바라는 ‘공정하고 여유로운 내일의 대한민국 건설, 문재인 정부 성공의 길’에 함께 할 것입니다.
저 오수봉, 하남시민과 함께 문재인 정부가 지향하는 ‘자치분권시대’의 새로운 대한민국을 열어가겠습니다.
사랑하고 존경하는 하남시민 여러분!
저는 지난해 4월 12일 보궐선거에서 당선되어 취임식도 생략하고 바로 현장에서 업무보고를 받고 시민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해 찾아가는 이동시장실 운영을 통해 현장에서 시민들과 소통하면서 민원을 해결하고 그분들의 소리를 적극 시정에 반영하여 시민이 행정에 참여하는 시민참여행정을 실현했습니다.
또한, 시장실의 문턱을 낮추어 열린시장실을 운영함과 동시에 각계 전문가들의 의견을 모으고, 하남시의 현재를 진단하고 ‘미래하남의 청사진’을 이루기 위해 모든 행정을 집중 했습니다.
이제 오수봉은 ‘풍요로운 36만 자족도시 건설’로 ‘시민이 행복한 하남, 더불어 잘사는 하남, 미래가 있는 하남’을 이렇게 만들어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