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전국 15팀 동심의 하모니 향연
평택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태어난 동요 노을을 널리 알리기 위한 전국 규모의 동요제가 오는 10월 18일 노을이 아름다운 도시 평택에서 열린다.
올해로 두 번째 개최되는 제2회 노을동요제는 동요 부르기를 통해 어린이들이 감수성과 창의력을 키우고 이를 통해 미래의 꿈과 희망을 갖도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동요 노을의 고향 평택시를 널리 알림과 동시에 아름다운 평택 노을을 많은 국민들이 찾고 추억할 수 있도록 하기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제2회 노을동요제는 전국 초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국악과 양악곡 구분 없이 순수 창작곡에 한해 출전할 수 있고 사전 동영상 예선을 거쳐 15팀이 10월 18일 오후 3시 평택시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본선 무대에 출전하게 된다.
노을동요제에 참가를 희망하는 개인이나 단체는 ▲참가신청서 ▲피아노 반주를 붙인 악보 ▲피아노 반주로 노래한 동영상(휴대폰 촬영 영상)을 첨부해 9월 15일부터 22일까지 제2회 노을동요제 사무국으로 방문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되며 사전 동영상 심사를 거쳐 본선 진출자를 확정짓게 된다.
특히 이번 동요제는 영예의 대상에 30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지며, 총 시상금 800만원과 참가 지원금 450만원 등 모두 1250만원의 시상금과 출전지원금이 주어지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동요제다.
저작권자 © KUB우리방송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