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2 16:37 (화)
안산시 청년 창업 인큐베이팅사업 일반입주자 모집
상태바
안산시 청년 창업 인큐베이팅사업 일반입주자 모집
  • 염칠규 기자
  • 승인 2015.09.02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0일까지, 청년큐브 한양·예대캠프 2곳 입주자

안산시(시장 제종길)는 청년 창업공간인 청년큐브(한양?예대캠프)에 입주할 예비 청년 창업자(일반입주자)를 9월 10일까지 모집하고 있다고 밝혔다.

청년큐브 한양캠프(사동 한양타운)?예대캠프(월피 광덕시장)는 안산시가 자기콘텐츠를 가진 청년들이 꿈을 실현하고 도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공실 상가를 활용해서 창업 등 자립과 성장을 돕고자 추진하고 있는 청년 창업 인큐베이팅사업의 창업공간이다.

시는 광덕시장(월피동)과 한양타운(사동)을 창업공간 대상지로 선정하고, 한양대, 서울예대와 연계하여 입주자 선정, 공간 조성, 창업 프로그램 지원 등 장소별로 특화 조성을 위해 사업전담기관인 (재)경기테크노파크와 협력하여 추진하고 있다.

이번 예비 청년 창업자(일반입주자) 모집은 양 대학과 연계하여 선정한 입주자 외에 전기, 전자, 정보통신 등 기술창업 부문과 문화콘텐츠, 디자인, 문화예술, 아이디어 창업 분야 등 안산시 거주 39세 이하 청년(팀)을 대상으로 모집 중에 있다.

입주자에게는 창업 공간 무료제공, 창업교육 등 프로그램·컨설팅 및 멘토링 등을 지원할 계획으로 입주를 희망하는 예비 청년 창업자(팀)는 9월 10일까지 (재)경기테크노파크(☎492-9954, http://www.gtp.or.kr)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