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5-07-20 16:40 (일)
선녀마을 선부3동‘따뜻한 나눔’결혼식 개최
상태바
선녀마을 선부3동‘따뜻한 나눔’결혼식 개최
  • 이용운 기자
  • 승인 2015.01.14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부3동 적십자 봉사회 및 체육회에서 후원하여

선부3동(동장 박영조) 경제적으로 어려움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채 살아가고 있는 김모씨(60세) 부부를 위해 지난 11일 동 주민센터 2층 대회의실에서 결혼식 행사를 개최했다.

결혼식 행사 준비를 위해 동 주민센터 직원과 적십자 봉사회에서 협력했으며,
선부3동 박영조 동장이 주례를 맡아 뜻 깊은 결혼식을 진행했다.

결혼식에 참석한 친인척 및 동 주민센터 직원과 선부3동 적십자 봉사회원 등 110여명의 하객이 참석해 이들 부부의 결혼식을 진심으로 축하했다.

특히 이번 무료결혼식은 선부3동 적십자 봉사회에서 뜻을 모아 결혼식 무대 설치, 부케, 피로연 등 결혼식 비용을 후원했으며, 선부3동 체육회에서는 결혼식장을 빛내줄 예쁜 꽃 장식을 후원했다.

결혼식을 올린 김모씨(60세) 부부는 “늦었지만 결혼식을 올리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며,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을 꾸리기 위해 더욱 열심히 살아갈 것”을 다짐했다.

이종홍 적십자 봉사회장은 “부부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결혼식은 늦었지만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으로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가정을 만들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례를 맡은 박영조 선부3동장은 “이번 무료결혼식을 통해 행복한 가정을 이루는 기회가 되고 지역 내 따뜻한 나눔 및 기부문화가 활성화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