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4-19 12:04 (금)
동대문구의회, 제9대 전반기 의장단 선출 및 원구성 완료
상태바
동대문구의회, 제9대 전반기 의장단 선출 및 원구성 완료
  • 류효나 기자
  • 승인 2022.07.10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장단 이태인 의장, 정성영 부의장 등 선출
▲ 동대문구의회 제314회 임시회 본회의.
▲ 동대문구의회 제314회 임시회 본회의.

서울시 동대문구의회는 7월 8일 제314회 임시회를 개최하고 제9대 전반기 의장단 및 상임위원장단을 선출하고 원구성을 마무리했다.

제9대 전반기를 이끌어 갈 2년 임기의 의장으로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3선 의원인 이태인 의원이 선출됐고, 부의장으로는 국민의힘 소속 3선 의원인 정성영 의원이 선출됐다.

운영위원회는 위원장에 이강숙 의원, 부위원장으로는 정서윤, 성해란 의원, 위원으로는 김용호, 노연우, 안태민, 이규서 의원이 선임됐으며, 행정기획위원회는 위원장에 손세영 의원, 부위원장으로는 김용호, 이규서 의원, 위원으로는 정성영, 최영숙, 박남규, 김세종, 정서윤, 성해란 의원이 선임됐고, 복지건설위원회는 위원장에 한지엽 의원, 부위원장으로는 노연우, 안태민 의원, 위원으로는 김창규, 김학두, 이강숙, 서정인, 이재선, 장성운 의원이 선임됐다.

이번 제9대 동대문구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이태인 의원은 당선소감으로 “제9대 전반기 의장이라는 중책을 맡겨주신 데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한편으로는 막중한 책임감도 느낀다. 동대문구민을 대표하는 동대문구의회 의장으로서 구민과의 소통뿐만 아니라 동료의원 여러분들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 소통하는 의장이 되어 임무를 충실히 수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